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한달 사용 매직캔 휴지통 리뷰~~!(매직캔 리필280, 매직캔히포)

by 알쏠지식창고 2022. 10. 18.

안녕하세요? 알쏠지식창고 입니다.
이번 첫 글은 내돈내산 매직캔 쓰레기통 리뷰입니다.
이사하고 정신없이 한 달이 흘렀는데 가성비 굿!
디자인 굿! 사용할수록 쏠쏠한 매직캔 쓰레기통
정말 잘 사용 중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다이소에 익숙했던 나, 다이소 제품이 익숙하던 나에게 거금 5만 원가량을 주고 쓰레기통을 정말 써야 할까??
쓰레기통에 검정 비닐을 껴서 사용했던 과거에서 전용 리필용 봉투를 사서 써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매직캔 구성과 사용방법

박스를 열어보니 매직캔 구성과 사용방법을 상세히 적혀있어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도록 그림으로 구성되어 이해가 더욱더 쉬웠습니다.

매직캔 아래 패달 조립

매직캔을 발로 ? 열수 있는 페달이 있는데 손쉽게 끼워 사용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이중 뚜껑으로 냄새차단 기능

상부 뚜껑에는 외부에 큰 뚜껑과 내부에 회색에 작은 뚜껑이 있는데 쓰레기 냄새를 완벽히 차단하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매직캔 내부구성
봉투리필용 주문번호

사진과 같이 쓰레기는 봉투에 담기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아래 패달을 누르면 뚜껑이 올라가는 수동타입

무엇보다 더 집에 분위기와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과 사각 모양 매직캔 ~ 향긋한 똥기저귀의 냄새를 완벽히 차단하는 쓰레기통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이전과 비교되는 기능!

쓰레기가 모이며 옆에 보이는 커터칼로 싹뚝

쓰레기가 모이면 모인 봉투를 꺼내서 옆에 보이는 커터칼로 봉지 윗부분을 싹둑 잘라 묶어주면 손쉽게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동선상 부엌과 식탁 옆에 자리 잡아도 냄새 없고 디자인도 이쁜 매직캔 한 달 사용해보니 정말 대만족입니다. 검정 비닐을 끼우던 과거에서 깔끔히 쓰레기 처리가 되는 현재 최고! 지금까지 내 돈 내산 매직캔 사용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